View

 

삼성카드 사용하시나요? 한도는 얼마인가요 ?

 

한도를 낮추는건 어렵지 않지만 한도를 올리기엔 약간의 제약이 있습니다. 다양한 카드 중 많이 사용되어지고있는 카드 중 하나인 삼성카드 한도상향방법과 조건, 그리고 해지방법까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신용카드를처음 만들게되면 150~300만원 정도의 한도로 발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카드의 사용한도가 올라가는 것을 사용자는 물론이고 카드사도 좋아한답니다.

 

따라서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사용하다보면 한도를 대폭 향상시키는 방법이 있는데, 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신용카드 한도를 대폭 향상시키는 조건 

삼성카드 한도상향

- 일정한 근로소득이 있어야합니다.

- 카드를 여러개 사용하거나 발급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 카드 연체는 없는 것이 당연히 좋습니다.

- 카드론 같은 단기 대출은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 매월 나가는 차량 할부금이나 대출 상환금을 여유가 있을땐 조금씩 조기 상환하면 가처분 소득이 한도에 영향을 많이 주기 때문에 삼성카드 한도상향에 도움이 됩니다.

- 신용카드 한도내에서 적절하게 사용하며 연체없이 신용등급을 관리해야합니다. 

 

 

2. 삼성카드 한도상향 방법

 

카드사는  사용자의 상환능력 등의 카드 이용능력과 실적, 그리고 신용도를 참고하여 한도가 결정되는데 이는 카드사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이용하여 삼성카드 한도상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삼성카드 한도상향에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 병원, 자동차, 결혼식 등등으로 갑자기 급전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임시 추가 한도사향이 있으며, 영구적인 한도 상향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삼성카드 한도상향 방법 중 임시 목적별 추가한도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삼성카드 어플 실행 후 상단에 메뉴 클릭 -> '마이' 선택 -> '목적별 추가한도' 선택 -> 자신의 목적 선택 이렇게하시면 삼성카드 목적별 추가한도 신청이 완료가됩니다.

 

 

그리고 삼성카드 한도상향 방법 중 영구 한도 상향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모바일 앱을 통한 삼성카드 한도상향 방법은 삼성카드 어플 실행 후 홈화면 '한도상향 가능' or 위 임시 목적별 추가 한도 상향 방법에서 '카드 이용한도' 선택 -> 한도상향 선택 -> 즉시 상향 가능한 한도금액만큼 상향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한 삼성카드 한도상향 방법은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PIN, 아이디, 공인인증서, 앱카드 4가지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마이' 메뉴에서 '카드 이용한도' 선택 -> 여기서 '한도조회'와 '한도 상향심사' 그리고 '한도 하향' 신청도 다 가능합니다.

 

- 마지막으로 삼성카드 콜센터를 이용해서 삼성카드 한도상향이 가능합니다. 콜센터 1588-8700 전화 연결 후 ARS 선택하시고 상담원 연결을 통해 삼성카드 한도상향심사를 신청하시면 심사 후 가능한 한도상향금액을 알려줍니다. 

 

 

3. 삼성카드 해지방법

 

앞서 삼성카드 한도상향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반대로 해지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삼성카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 로그인해주시고, 검색란에 '카드 해지' 입력하시면 주황색 카드해지 버튼이 나옵니다. 이걸 클릭해주시면 상섬카드 해지가 진행되는데요! 만일 자동이체가 걸려있는 경우 자동납부들도 전부 해지되니 주의하세요! 

 

이상으로 오늘은 삼성카드 한도 상향방법과 조건 해지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할 땐 얼마를 썼는지 체감이 되지 않아 신용카드사용이 무분별하게 낭용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남용을 늘 경계하며 필요한 만큼만 절제하는 소비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세하게 알아보기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에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통장에 돈이 없더라도 필요할때 언제든지 돈을 꺼내 사용할 수 있는 통장으로 비상시에 사용하기 굉장히 좋은

hyuknowledge.tistory.com

 

신한카드 딥드림 Deep Dream 적립과 혜택 알아보기

- 목차 - 신한카드 딥드림이란? 1. 신한카드 딥드림과 팁드림 플래티넘의 차이 2. 신한카드 딥드림 혜택 소개 3. 신한카드 딥드림이 5가지 특별적립업종 4. 신한카드 딥드림 특별적립업종 외 혜택 1

hyuknowledge.tistory.com